티스토리 뷰

해외여행갈 때 아직도 실외주차 이용하시나요?

 

 

 

인천공항에서 운영하는 공식주차대행업체가 있습니다. 다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2만원이 추가됩니다. 비용적인 측면에서 사설주차대행 업체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인천공항주차대행업체비교하기
인천공항 주차대행업체 비교하기

 

 

 

인천국제공항 공식주차대행업체 

 

인천공항에서도 공식적으로 이용하는 대행업체가 있습니다. 다만, 공식주차업체는 공항 내부에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용이나 보관 측면에서 다소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업체의 장단점을 잘 비교해 보고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주)하이파킹  (제1여객터미널)

 

 

 

 

2. 아미노코리아(주)  (제2여객터미널)

 

 

 

 

 

 

 

공식업체와 사설업체 비교

 

 

1.  요금 비교

 

 1) 공식업체 주차비는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발렛서비스 이용시 기본 2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차요금 + 발렛 서비스 비용이 부가됩니다.)  

 

 

 

 2) 사설업체는 업체별로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실내요금 1~4일 : 50,0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하고 발렛은 무료입니다.  (※5일부터는 1일에 10,000원 추가)

 

 

 

2. 차량 보관

 

1)  공식업체 : 인천공항 내부에 있긴 하지만 대부분 실외주차이기때문에 눈, 비 등에 그대로 노출됩니다. 

 

2) 사설업체 : 대부분 실내주차이고,  cctv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차량 이동 시 파손에 따른 책임을 물을 수가 있습니다. 

 

 

 

 

 

주차대행 사설업체 

 

사설업체도 종류가 많기때문에 잘 비교해 보고 예약해야합니다. 사업자 등록허가 업체인지, 전직원 보험가입 인증 등으로 보다 안전한 사설업체를 이용해야 차량 파손에 따른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